즐거운 우리집/우리집 반려동물

‘장기하와 얼굴들 - 빠지기는 빠지더라’ 에 우리 해피가? ㅎㅎ

서열꼴찌 2018. 11. 10. 21:05
반응형



장기하가 광고 노리고 만들었다는 노래
빅피쳐 지렸고~
결국 이루었느니라

정상훈과 페브리즈 광고 찍었다



특유의 더티코미디로
뇌리에 싹 꽂힌다 ㅎㅎ

가사와 광고가 참 잘 어울린다
잘 만들었다





해피 냄새도~

우리 해피~???!!!





해피야 너 안 씻은지 오래됐지~~~?
미미랑 루루는 저번에 한번 씻었는데

우리 해피는.....가만히 있지도 않고...힘도세서
씻기기 정말 힘들지..
날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씻자~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