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거운 우리집/우리집 반려동물

우리집 강아지들~

서열꼴찌 2018. 11. 5. 23:44
반응형



우리집에 함께사는 반려동물은 30마리(?) 정도 된다
그 중 내가 제일 예뻐하는 우리 강아지들



미미(♀) 3살


질투쟁이 욕심쟁이지만 애교쟁이라
미워할 수 없는 우리 미미


 



석양과 찍고 싶었는데....오늘도 온전한 사진을 찍긴
틀렸나보다 ㅎㅎ

 



루루(♂) 3살

미미와 남매사이 ㅎㅎ 미미가 누나다

아이들이 3개월 됐을때 엄마랑 같이 우리집에 왔단다
막내이모가 동물병원에서 유기견으로 들어온
이 아이들이 눈에 밟혀 데리고 왔다
아이들 엄마는 심장사상충에 감염돼 얼마 못 버티고
하늘나라에 갔다

우리 엄마는 강아지들을 안 좋아했는데
이 아이들을 보듬고 키우다 보니 지금은
나보다 아이들이 우선이다 ㅠㅠ

시골로 이사와서 마당에 강아지들을 키우니
한마리 한마리 맡겨져서
장군이 까미 해피...한마리 더있었는데
총 6마리 키웠었는데
1년정도 다른곳에서 커왔던 까미가 울 엄마 손을 심하게 물어
결국 덩치 큰애들은 다른 곳에 보내게 됐다

지금은 미미, 루루, 해피 3마리 함께하고 있다

해피 사진이 왜 사라졌지....?



2년전 사진 찾았다 하하

젤 오른쪽 아이

해피(♂) 5살

늦게 들어와 눈치를 많이봐서
타이밍 기다렸다가 치고 들어오는데
몸빵에 나는 나가떨어질 것 같지만...

이쁜이들~ 아프지 말고

오래오래 같이 살자~



** 우리 미미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~ **

 


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