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거운 우리집/우리집 반려동물

병아리 키우기~ 귀염둥이 대박이 탄생~

서열꼴찌 2018. 11. 30. 15:54
반응형

 

 

그렇게 고대하던 병아리 탄생!!
닭 한마리가 알을 계속 품더니
며칠전에 나온 아이는 추웠는지 ㅠ 죽은채 발견했는데
이 아이는 우렁차게 울고 있어서 발견했다


 

 

일단 임시로 상자에 요렇게 해놨는데
뭘 먹을지 몰라 닭모이 가져다 놨더니 그 위에 안착 ㅎㅎ

11월 24일 태어났으니
딱 일주일 됐다

 

 

 

열전구를 해주려 했는데 ㅠ 연결 소켓을 안팔아서
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다

바닥에 안입는 옷 하나 깔아주고
위에 키친타올 깔았다
키친타올 박스를 반으로 잘라 방을 만들어주고
혹시 추울까봐 바닥 옷 안에 핫팩(12시간 유지) 깔아줬다

공기도 따뜻하게 해주려고 젓갈통에 따뜻한물 담아서
두개 넣어주고 먹이와 물도 넣어줬다

​​​​​

 

 

 


내려주면 방으로 쏙 들어간다 ㅋㅋ


 

 

유인해서 손 위에 올렸는데 ㅋㅋ
다시 내려주니 뒤도 안돌아보고 또 쏙 들어간다
날개가 벌써 많이 자랐다

 

 

이름 : 대박이    성별 : 알수없음

 

이 추위를 뚫고 살아남았다고

엄마가 이름을 대박이라고 지었다 ^^

밥도 잘먹고 무럭무럭 자라라

 

 

요기까지 타고 올라온다


본의아니게 깔맞춤 커플티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