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학사전

[카카오뱅크] 26주적금챌린지 도전 중~

서열꼴찌 2019. 7. 18. 11:37
반응형

 

얼마전 카드값이 어마무시해서.....적금을 해지했다

하....돈의 노예

돈 모으기는 왜이리 힘든건지 돈은 모으는게 아닌건가...

스트레스도 많이 쌓이고 여행간지도 오래돼서

친한 언니랑 이번 겨울에 중국 샤먼으로 여행을 가자며!

비행기나 숙소는 빚내서 어떻게든 할 수 있는데.....(기승전 카드빚...ㄸㄹㄹ)

손아귀에 들고 갈 수 있는 쩐!을 만들기 위해서

카카오뱅크 26주적금챌린지 가입하려하는데

얼마전 친척동생 부탁으로 적금 가입한게 있어서

계좌개설 불가능......계좌신설하기 위해서는 한달의 시간이 필요하다는..

(이점 유의하세요^^)

한달 기다려서 계좌 개설하고 바로 26주적금챌린지 가입했습니다.

 

 

 

먼저 자유적금 클릭~~

 

 

 

 

신청하기 클릭~

 

 

 

 

클릭클릭~

요즘...은행거래도 참 쉽죠잉~

 

 

 

 

이 적금은 매주 입금액이 증가하기 때문에

나중으로 갈수록 부담되고 자칫 망할 수 있기에

저는 1,000원짜리로 가입했습니다

35만원이면 중국 샤먼 여행가서 배불리 먹고 놀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

 

 

 

오늘로써 4주가 되어 딱 10,000원 입금되어있네요 ㅎㅎ

지난번 적금 해지하고 카드값 내니 돈이 조금 남아서

저는 미리 36만원을 입금해뒀어요

이자가 크진 않지만 큰돈이 아니고 목표가 돈을 묶어놓는 것이기 때문에

도중에 빼 쓸지도 모르지만....아무쪼록 안쓰기를

긴급2회 출금 기능도 있더라구요

필요하신거 잘 확인하시고

도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^^

 

아자아자 샤먼여행!!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