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거운 우리집/나의 워라밸

[스마트폰 게임] 요즘 즐겨하는 컬링게임

서열꼴찌 2018. 11. 11. 21:13
반응형


평창게임 이후 컬링이 하고 싶어서
핸드폰 뒤져도 안나오더니
최근에 출장이 대기를 많이해야해서
이 무료한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검색해서
하게 되었다
잠들기 전 꼭 하고 자는
게임이 됐다 게임도 워라밸에 포함될지는
모르겠지만 ^^;;
일단 내가 즐기는 거니까~

​​



​<챔피언스 윈터스포츠>

컬링 외 하키, 스키점프 등 총 8가지 종목이 있다
다 해봤는데 컬링이 젤 흥미진진 ㅎㅎ





스포츠는 역시 한일전
일부러 승부욕 생기게 상대팀을 일본으로 지정하고 한다



컬링은 상대팀보다 중심과 가까운 볼에 개수가
점수가 된다
그래서 한게임에 누가 점수를 가져가는지 싸움이다
1:1 , 2:1 같은 점수가 나올 수 없다




앗싸! 이겼다!

역시 가장 신나는건 한일전 승부에서
이기는 것!!





반응형